16년 동안 흔들림 없이 경영해왔습니다.
우리는 거의 인터넷의 초창기부터 이 일을 해왔습니다. 실질적으로 창업하기 이전부터 작업자로서 일해오면서 어떤 유행이 바뀌었는지, 기술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마케팅의 변천은 어떠했는지 모두 이해하며 지켜보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고객의 브랜드와 사업이 현장과 인터넷에서 어떻게 쓰여질 때 가장 탁월 한지 알게 해주는 근거가 되며, 항상 고객에게 최적의 제안을 통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웹 에이전시가 아닙니다.
그냥 홈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업체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사업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하여 고민합니다. 검색엔진에 대한 노출 전략과 정보를 고객과의 접점에서 발생하는 마케팅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가장 적합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로고 등 CI / BI를 웹사이트에 또는 문서, 명함, 간판, 제품에 적용 했을 때 가장 적합한 형태로 제작하며, 이러한 총제적인 작업능력을 갖춘 ㈜지음커뮤니케이션즈는 단순한 웹 에이전시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경쟁력이 있는 비용
언제나 디자인 에이전시와의 관계에서 그 능력에 대한 매력과 함께 비용에 대한 두려움을 느낍니다.
㈜지음커뮤니케이션즈는 가격이 저렴한 회사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가격이 싼 척하는 것은 우리의 영업 방침이 아닙니다. 하지만 항상 열려 있는 정직한 가격을 제시하고 비용을 지불한 것이 훌륭한 가치가 되어 사업에 도움이 되고 브랜드 가치를 더 단단하게 구축하는 결과물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위한 디자인과 SEO
우리가 하는 웹 작업의 목표인 브랜드로서의 마킹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SEO 전문가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등록이나 광고를 위하여 네이버, 다음 오버추어 등의 광고 조건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아울러 인터넷 관련 법령의 변화에 맞추어 최적화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너무도 당연한 일이지만 아직도 시행착오를 겪는 많은 업체들이 있다는 점에서 강조를 드리는 항목입니다.
고객들에 의하여 검증된 실력
16년간 1000여개의 고객사와 함께하였습니다. 우리와 함께하며 성장을 공유해온 회사도 다수 있습니다. 어려울 때 서로가 도우면서 함께해온 동지들이 여전히 “이 일은 너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다고 확신해!” 라고 말해 주십니다.
납득 가능한 합리적 대안 제시
비즈니스를 알리기 위한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보기에 기업의 '얼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내 비즈니스의 좋은 첫 인상을 각인시키기 위하여, 우리는 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인 비용과 함께 만족도 높은 결과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