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동안 유수의 국내, 외 고객들과 홈페이지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오면서, 언제나 느꼈던 우리의 생각과 고민은...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고객들의 고유의 요구사항을 어떤 최적의 방법으로 표현해줄 수 있을까? 였습니다.
그에 대한 해답은 바로 틀에 박힌 시선을 벗어난 독창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적 관점을 연구하며, 이로 인해 신선함이 아닌, 의문적인 관점으로 다가올 수 있는 고객의 시각을 고려한 한국적인 웹의 정서와 믹스 매칭 시킬 수 있는 스타일로 재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련의 작업들은 오직 고객을 위한 것이며, 우리의 스타일을 관철하기 보다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협의점을 찾아갈 수 있는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독창적인 홈페이지 구축 스타일입니다.
우리가 구축해드리는 홈페이지는 시시각각 변하는 웹 트렌드와 유행을 선도하며, 짧은 기간 사용 후 리뉴얼하는 스타일의 홈페이지가 아닌, “아주 오랜 기간 고객이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신의 기술을 반영한,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 계획은 영원히 변함이 없습니다.
㈜ 지음커뮤니케이션즈는
“知(알 지) 音(소리 음) :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해한다. ”
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사명감으로 비롯된 일련의 모든 행위들의 모든 이유는 오로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함입니다.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지음커뮤니케이션즈.